SINJIN PLASTICS
INNOVATION
Quality Assurance Organization
품질 경영 목표
품질방침
품질목표
-
품질향상
-
지속적 개선
-
고객신뢰
-
클레임 절감
보증시스템
품질 인증 현황
-
BIQS 인증
- SPPS Severity score : 6.75점 이하
- FIELD ACTION (리콜, 캠페인)_”0”
- 6개월 이내 Quality PRR 6개 이하 관리
- 2019년 82% 인증 후 지속적 보완/시행 유지
-
SSQ 인증
- 품질문서 전산화를 통한 기록 관리 유지 및 효율적인 관리 체계 구축
- 중점관리 항목 선정 및 이행
- 자체감사 진행 및 고객사 주관 교육 참여
- 2차 업체 1회/년 감사활동 전개 (2차 협력업체 육성 진행)
-
SQ 인증
- SQ 600점 이상 유지 및 지속 개선을 위한 반기별 불시 점검 시행
- Tier 업체의 연간 품질 육성 방안 수립 및 워크샵 주관
- SQ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Auditor 지속 육성
- 고객사 니즈 파악을 위한 유대 관계 강화
-
IATF16949
- 품질 경영 시스템에 필요한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 리뷰
- 주기별 고객 만족 평가 시행 및 문제점 파악
- 각 부서 별 문서화된 절차의 검증 및 개정 후 최신본 유지
- 공정능력 및 제조능력 파악 / 모니터링 후 기록